위대한 유혹자 줄거리 인물관계도 (feat. 원작 소설 위험한 관계 결말)

Posted by YOOM06
2018. 2. 7. 15:20 Drama & Movie/종영드라마 2018作
반응형

위대한 유혹자 줄거리 인물관계도 (feat. 원작 소설 위험한 관계 결말)

 

잠시 재정비 시간을 갖는 MBC가 월화드라마로 첫선을 보이는 작품은 연기력과 스타성을 모두 갖춘 신예 스타 우도환과 레드벨벳 조이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입니다. 2018년 3월 12일 첫방을 앞두고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는데요.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소설 위험한 관계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고 알려지면서 큰 이슈를 불러모았는데요. 원작 소설 위험한 관계는 그동안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여러 편 영화로 제작된 바 있으며, 그간 리메이크되었던 작품들은 대부분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기존 작품과는 반대로 젊은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만큼 내용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을 듯 싶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위대한 유혹자 원작 소설 줄거리 결말을 통해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것인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 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가 위대한 유혹자 줄거리입니다. '유혹하는 이' 권시현 역에 우도환, '유혹 당하는 이' 은태희 역에 조이, '셀럽' 최수지 역에 문가영, 이세주 역에 김민재가 캐스팅되었는데요.

위대한 유혹자 원작 소설 줄거리를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희대의 바람둥이 '자작 발몽'은 한번 마음에 든 여성이 생기면 유혹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야 직성이 풀리는 인물입니다. 그가 이번에 꽂힌 인물은 정숙한 법원장 부인인 '투르벨 부인'으로 그녀의 마음을 빼앗기 위해 온갖 술수를 부리지만 쉽지 않습니다. 그러던 중 발몽은 '메르테유 부인'의 부추김으로 귀족의 영애 '세실'을 유혹하게 되는데요. 어린 세실을 유혹하는데 성공한 발몽, 그는 이후 트르벨 부인의 마음까지 얻는데 성공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위대한 유혹자 원작 소설 '위험한 관계'는 이미 여러 차례 영화화된 적 있습니다. 2012년 장동건, 장쯔이, 장백지 주연의 <위험한 관계>가 개봉하였으며, 그 이전에 한국에서는 이재용 감독의 <스캔들-조선남여상열지사>가 350만 이상의 관객을 불러모으면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훨씬 이전부터 수없이 많은 영화로 제작된 작품입니다.

 

 

위대한 유혹자 원작 소설 결말입니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지만 발몽에 의해 임신까지하게 된 세실은 이후 유산을 하게 되면서 사건의 전말을 모른 채 절망과 슬픔에 빠져 수도원에 들어가게 됩니다. 한편 이후 발몽은 투르벨 부인에 대한 자신의 진심을 깨닫게 되지만 메르테유 부인의 밀약과 허영심으로 인해 투르벨 부인을 죽음에 이르게 합니다. 서로의 원수가 된 발몽과 메르테유 부인의 폭로가 어이지고 발몽은 세실이 사랑하던 '당니스'에 죽음을 맞이하고, 모든 악행이 밝혀진 메르테유 부인 역시 병에 걸려 아름답던 얼굴이 모두 망가지고 멀리 도망을 갑니다.

위대한 유혹자 인물관계도가 대충 머릿속에 그려지시나요? 모두가 비극적으로 끝나는 위대한 유혹자 원작 결말이 드라마에서는 어떤 변화가 있을지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