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정과 이혼한 엘제이(LJ) 류화영 사생활 사진 공개 논란 소속사 입장 정리

Posted by YOOM06
2018. 8. 23. 11:06 Issue
반응형

이선정과 이혼한 엘제이(LJ) 류화영 사생활 사진 공개 논란 소속사 입장 정리

 

지난 23일 새벽 매니저 출신 방송인 엘제이(LJ)가 자신의 SNS를 통해 배우 류화영과의 사진을 공개해 사생활 사진 유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그는 류화영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연달하 게재하면서 둘이 사귀는 듯한 뉘앙스를 풍기는 해시태그까지 첨부한 상황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이 반발하자 "니들이 우습게 보여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 추억 간직하는 게 잘못이니?", "당신들이 팬이건 아니건 걱정되고 도와줄거면"이라고 반박해 논란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내편 류화영'이라 저장된 상대방과 이야기를 나눈 카톡 대화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항상고마워 #류화영 #이하늘 #형님 #감사합니다 #용기 이빠이 #전 형님보다 한살 어립니다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여 마치 진짜 연인인 듯한 암시를 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엘제이는 1977년생으로 만 41세이며, 류화영은 1993년생으로 만 25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6살입니다.

 

 

류화영과 연인사이라 주장하는 엘제이(LJ), 그는 누구인가

 

이번 SNS 사태 이전에는 엘제이가 누구인지에 대해 전혀 모르셨던 분들이 많으셨을 겁니다. 아마 엘제이를 검색하면 '이선정 이혼'이란 연관 검색어가 함께 뜨기 때문에 이혼남이라 알고 계실 수도 있는데요. 그는 다이나믹듀오, 브라운아이드소울 등의 연예인 매니저 활동을 했던 인물로, 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계기로 방송에 입문한 케이스입니다. 이후 이선정과 짧은 열애 끝에 2013년 결혼에 골인했지만 혼인신고 후 3개월 만에 안타까운 이혼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6년에는 이매진아시아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방송활동을 이어갔는데 이매진매시아는 이번 열애설의 주인공 류화영이 소속되어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을 이어가다 연인사이로 발전했을 가능성이 있지 않나 추측하기도 합니다.

 

이번 사생활 사진 공개로 직격탄을 맞은 류화영

 

그녀는 유명 아이돌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로 이란성 쌍둥이 언니 류효영과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 신인배우입니다. 청춘시대, 아버지가 이상해, 매드독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신인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최근에는 JTBC에서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 한 <뷰티인사이드>에 출연을 확정짓고 새로운 활동을 이어나가기 위해 준비 중이었는데요. 이번 논란에서 가장 큰 피해를 보게 되는 사람은 류화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만약 진짜 둘이 연인관계라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이런 무책임한 행동을 했을지 의문입니다.

 

류화영의 언니 류효영의 반응

 

이런 의문을 더욱 키우는 것은 이번 열애설에 대한 언니 류효영의 반응입니다. 아마 사진은 본인 류화영의 허락없이 올리지 않았나 생각되는 이야기들이 담겨있습니다. "아무리 친해도 마음대로 오해할만한 사진 올리는 건 좀 아닌것같은데요" 등 언니 류효영은 수차례 사진을 삭제할 것을 요구하였으나 LJ는 시종일관 무시로 일관했습니다. 현재 류효영이 남긴 댓글은 삭제된 상태로 그가 네티즌들과 설전을 벌일 때는 떳떳하다는 입장이었는데 류화영의 댓글에는 회피하고 있습니다.

류화영 엘제이의 열애설에 대한 류화영의 소속사 측 입장은 아주 단호하고 명확합니다. 소속사에서는 둘의 열애설을 확실하게 부인했는데요. 이매진아시아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류화영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LJ와는 친한 사이일 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