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정과 이혼한 엘제이(LJ) 류화영 사생활 사진 공개 논란 소속사 입장 정리

Posted by YOOM06
2018. 8. 23. 11:06 Issue
반응형

이선정과 이혼한 엘제이(LJ) 류화영 사생활 사진 공개 논란 소속사 입장 정리

 

지난 23일 새벽 매니저 출신 방송인 엘제이(LJ)가 자신의 SNS를 통해 배우 류화영과의 사진을 공개해 사생활 사진 유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그는 류화영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연달하 게재하면서 둘이 사귀는 듯한 뉘앙스를 풍기는 해시태그까지 첨부한 상황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이 반발하자 "니들이 우습게 보여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 추억 간직하는 게 잘못이니?", "당신들이 팬이건 아니건 걱정되고 도와줄거면"이라고 반박해 논란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내편 류화영'이라 저장된 상대방과 이야기를 나눈 카톡 대화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항상고마워 #류화영 #이하늘 #형님 #감사합니다 #용기 이빠이 #전 형님보다 한살 어립니다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여 마치 진짜 연인인 듯한 암시를 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엘제이는 1977년생으로 만 41세이며, 류화영은 1993년생으로 만 25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6살입니다.

 

 

류화영과 연인사이라 주장하는 엘제이(LJ), 그는 누구인가

 

이번 SNS 사태 이전에는 엘제이가 누구인지에 대해 전혀 모르셨던 분들이 많으셨을 겁니다. 아마 엘제이를 검색하면 '이선정 이혼'이란 연관 검색어가 함께 뜨기 때문에 이혼남이라 알고 계실 수도 있는데요. 그는 다이나믹듀오, 브라운아이드소울 등의 연예인 매니저 활동을 했던 인물로, 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계기로 방송에 입문한 케이스입니다. 이후 이선정과 짧은 열애 끝에 2013년 결혼에 골인했지만 혼인신고 후 3개월 만에 안타까운 이혼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6년에는 이매진아시아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방송활동을 이어갔는데 이매진매시아는 이번 열애설의 주인공 류화영이 소속되어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을 이어가다 연인사이로 발전했을 가능성이 있지 않나 추측하기도 합니다.

 

이번 사생활 사진 공개로 직격탄을 맞은 류화영

 

그녀는 유명 아이돌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로 이란성 쌍둥이 언니 류효영과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 신인배우입니다. 청춘시대, 아버지가 이상해, 매드독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신인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최근에는 JTBC에서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 한 <뷰티인사이드>에 출연을 확정짓고 새로운 활동을 이어나가기 위해 준비 중이었는데요. 이번 논란에서 가장 큰 피해를 보게 되는 사람은 류화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만약 진짜 둘이 연인관계라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이런 무책임한 행동을 했을지 의문입니다.

 

류화영의 언니 류효영의 반응

 

이런 의문을 더욱 키우는 것은 이번 열애설에 대한 언니 류효영의 반응입니다. 아마 사진은 본인 류화영의 허락없이 올리지 않았나 생각되는 이야기들이 담겨있습니다. "아무리 친해도 마음대로 오해할만한 사진 올리는 건 좀 아닌것같은데요" 등 언니 류효영은 수차례 사진을 삭제할 것을 요구하였으나 LJ는 시종일관 무시로 일관했습니다. 현재 류효영이 남긴 댓글은 삭제된 상태로 그가 네티즌들과 설전을 벌일 때는 떳떳하다는 입장이었는데 류화영의 댓글에는 회피하고 있습니다.

류화영 엘제이의 열애설에 대한 류화영의 소속사 측 입장은 아주 단호하고 명확합니다. 소속사에서는 둘의 열애설을 확실하게 부인했는데요. 이매진아시아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류화영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LJ와는 친한 사이일 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보이스2 줄거리 인물관계도 이하나 이진욱 장혁 보이스1 결말

Posted by YOOM06
2018. 8. 7. 14:05 Drama & Movie/종영드라마 2018作
반응형

보이스2 줄거리 인물관계도 이하나 이진욱 장혁 보이스1 결말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보이스>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지금껏 수많은 범죄수사드라마가 있었지만 그 어떤 작품보다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했던 만큼 큰 사랑을 받으면서 시즌2가 제작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가 목숨 걸고 지킨 3분은, 누군가의 인생이다." 한 문장이 시청자들에게 주는 울림은 참으로 컸습니다. 그동안 수많이 듣고 봐왔던 골든타임을 놓쳐서 생긴 안타까운 범죄 피해자들의 이야기에 분노했던 대중들에게 오직 피해자의 '생존'을 위해 희생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그 어떤 영웅보다 위대해보였습니다. 한가지 안타까운 소식은 보이스2 장혁이 출연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시즌1 종영 당시에도 장혁은 작품 분위기가 너무 어둡고 잔혹한 범죄를 다루는 탓에 촬영 내내 캐릭터에 몰입하기가 힘들다고 인터뷰한 바 있었는데, 그 영향도 없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장혁의 출연이 불발되면서 자연스레 보이스2 줄거리는 이전 시즌과는 배경부터 전혀 다른 이야기를 시작하지 않을까 합니다.

 

 

보이스2 인물관계도를 살펴보기에 앞서 보이스1 결말 및 줄거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종영드라마 카테고리 내 '보이스' 관련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무진혁(장혁)의 아내, 강권주(이하나)의 아버지를 죽인 공공의 적이었던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 모태구(김재욱)는 결국 두 주인공에 의해 검거되지만, 결국 구금된 정신병원에서 또 다른 싸이코패스에게 살해당하는 충격적인 엔딩으로 보이스1 결말을 맺게 됩니다. 다소 잔인한 면이 없지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16부작을 함께 달린 시청자의 입장에서는 만족스러운 결말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한편 보이스2 줄거리에서는 강력범죄에 대해 다뤄졌던 시즌1에서 좀 더 확장되어 단순 살인 이상으로 추악한 혐오범죄의 민낯을 낱낱이 그려낸다고 하는데, 이번에도 60분을 순삭하는 밀도 높은 연출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새로운 캐릭터가 대거 등장하는 보이스2 인물관계도입니다. 이번에는 강권주가 새로운 파트너 도강우(이진욱)을 만나게 되면서 또 다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골든타임 팀을 성공으로 이끌고 안정적으로 운영하던 찰나, 상사인 장경학 팀장이 등산객들을 차로 치어 살해하고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현장에 출동한 권주는 도강우와 첫 만남을 갖게 되죠. 도강우는 장경학 형사는 자살이 아니라 살해된 것이며, 그를 죽인 범인은 3년 전 나형준 형사를 죽인 살인마로 그놈이 돌아왔다고 주장합니다. 권주 역시 범인이 따로 존재한다고 생각하고 진범을 찾기 위해 풍산시로 내려가면서 골든타임팀의 새로운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계속해서 보이스2 인물관계도 속 캐릭터들에 대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권주(이하나)

골든타임팀 팀장, 불의의 사고로 절대 청력을

가진 보이스 프로파일러로 장경학 팀장 사건의

진범을 찾기 위해 풍산시로 오게 되었다.

도강우 형사와는 첫 만남부터 사사건건 부딪힘

 

도강우(이진욱)

싸이코패스 형사, 자타공인 또라이 알파고

경찰대 출신의 엘리트 수사관으로 탁월한

통찰력으로 한번 찍은 범인은 반드시 검거한다.

그러나 사회성 제로의 냉혈한으로, 과거 유일하게

마음을 열었던 파트너 형준이 살해당하면서 내면의

어둠을 억누른 채 진범을 추적하고 있다.

 

박은수(손은서)

골든타임팀의 브레인, 5개 국어에 능통함

 

곽독기(안세하)

도강우의 최측근 청보원, 화려한 사기전과 보유

풍산시 내의 모든 범죄자의 근황과 족보를

꿰고 있는 진정한 마당발

 

진서율(김우석)

골든타임팀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

컴퓨터 천재 해커

 

나홍수(유승목)

풍산경찰청 강력계장

동생 나형준 사건으로 인해

도강우에 대한 적대감으로 똘똘 뭉쳤다.

강우가 동료를 배신했다고 생각한다.

 

양춘병(김기남)

풍산경찰청 형사

의외의 허당미를 뽐내는 기러기 아빠

 

박중기(김중기)

노련미 만렙의 생계형 형사

 

구광수(송부건)

엘리트 체육인 출신의 의리파 형사

경찰이 되어 무진혁(장혁)에게

형사의 모든 것을 배웠다.

 

반응형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PC 버전 (youtube 동영상 바로가기 만들기)

Posted by YOOM06
2018. 8. 4. 14:52 Information
반응형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PC 버전 (youtube 동영상 바로가기 만들기)

유튜브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보다보면 나중에 또 보고 싶은 영상을 발견할 때가 있습니다. 만약 PC라면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해 원하는 페이지를 저장해두었다가 언제든지 편하게 볼 수 있지만 핸드폰에서 어플을 이용해 보다보면 로그인된 계정에서 '나중에 볼 동영상'으로 저장해야 하고, 나중에 보려면 또 어플을 실행시키고 저장된 목록에서 찾아야 하는 등 복잡하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휴대전화 바탕화면에 youtube 동영상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어 간단하게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대로 컴퓨터의 경우에는 어플이 없다보니 유튜브 사이트를 접속하려면 웹브라우저를 한번 거쳐야 하기 때문에 은근히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웹브라우저 익스플로러와 크롬에서 바탕하면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콘 만드는 법까지 함께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PC 버전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 - Explorer

 

먼저 평소와 같이 유튜브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다음 좌측 상단에 위치한 유튜브 아이콘을 사진으로 보시는 것과 같이 클릭 후 드래그하여 바탕화면으로 끌오시면 됩니다. 그러기 위해선 바탕화면이 보일 수 있게 익스플로러 화면 창을 최대화에서 살짝 줄이셔야 합니다.

 

 

드래그해서 바탕화면에 끌어놓으면 새로운 아이콘이 하나 생성됩니다.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니 유튜브 주소가 나옵니다. 이렇게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되었네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만약 특정 동영상 페이지를 저장하고 싶으시다면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2. PC 버전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 - Chrome

 

 

이제 두 번째 크롬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익스플로러와 동일하게 유튜브에 접속합니다. 그런 다음 상단 우측에 보이는 '…' 더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를 차례로 클릭해주시면 자동으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된답니다.

 

 

익스플로러를 통해 바로가기를 만들었던 것과는 다르게 유튜브 본래의 모양이로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모바일 버전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 만들기

 

※가장 중요한 포인트 어플을 이용하게 되면 'youtube 동영상 바로가기' 아이콘 만드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네이버를 통해 접속해주시길 바랍니다. 위 사진과 같이 url을 입력해주세요. 다음은 원하는 동영상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의 뮤직비디오를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들어보겠습니다.

 

 

네이버 어플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한 것이기 때문에 기존 어플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을 보시면 '…'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홈 화면 추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어떤 동영상인지 알아보기 쉽도록 아이콘의 이름을 지정해준 뒤 '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가 모두 완료됩니다. 1분도 안걸리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니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이렇게 해서 컴퓨터에서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간단하게 유튜브 바로가기를 만들어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쉽게 따라하실 수 있도록 사진을 자세하게 첨부하였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아는 와이프 줄거리 인물관계도 고백부부와 얼마나 비슷한가

Posted by YOOM06
2018. 8. 2. 12:23 Drama & Movie/종영드라마 2018作
반응형

아는 와이프 줄거리 인물관계도 고백부부와 얼마나 비슷한가

 

 

<김비서가 왜그럴까> 후속으로 지난 8월 1일부터 첫방송을 시작한 <아는 와이프>는 1회 시청률 4.7%, 최고 시청률 6.0%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1회가 방영된 직후 "아는 와이프 고백부부"란 연관 검색어가 뜰 정도로 두 작품이 가진 유사성 때문에 여러 논란이 생긴 상황입니다. <고백부부>는 지난해 KBS금토드라마로 방영했던 작품으로 결혼을 후회하는 부부가 과거로 돌아가 다시 한번 서로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이야기로 아는 와이프 줄거리 역시 갈등을 겪는 부부의 타임슬립이란 소재나 설정이 서로 너무나 유사하고 극 초반 나열되는 상황들 역시 비슷한 장면들이 많았던 탓에 논란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고백부부를 인생작으로 꼽는 분들도 많고,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기 때문에 아는 와이프에 대한 실망이 더 큰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는 와이프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확인을 통해 고백부부와 얼마나 비슷하고 다른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는 와이프 1회에서는 결혼 5년 차 맞벌이 부부 차주혁(지성)과 서우진(한지민)의 전쟁같은 육아와 직장에서의 모습을 그렸습니다. 상사와 고객에게 채이고 까이는 것이 일상이 된 차주혁에게 그 누구보다 무서운 존재는 바로 아내 서우진입니다. 점점 히스테릭하게 변해가는 아내의 모습에 이혼을 생각할 만큼 힘든 주혁은 우연히 대학시절 첫 사랑 혜원과 재화하게 됩니다. 그리고 과거를 회상하면서 우진과의 만남 자체를 후회하게 되죠.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를 만나게 되고, 이후 2006년으로 타임워프를 하게 됩니다. 1회만 놓고 보자면 고백부부와 다를 것이 뭐가 있나 싶습니다. 그러나 제작발표회에서 양희승 작가는 아는 와이프 줄거리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달라진 현재를 사는 내용이기 때문에 과거의 이야기를 다룬 고백부부와는 주제가 다를 것이라고 자신있게 밝혔습니다.

 


 

과거의 선택으로 바뀐 '현재'에 극의 초점이 맞춰져 있다고 하더라도 아는 와이프 인물관계도에서의 주혁의 첫사랑 '이혜원'의 등장은 우리에게 뻔한 결말을 예고하는 것 같습니다. 대학시절 혜원과의 약속 장소에 가던 중 우연히 보게 된 고등학생 우진을 돕다가 주혁과 혜원의 관계는 틀어지게 됩니다. 그런 주혁은 현재 우진과의 만남 자체를 후회하는 중. 이런 초반 설정은 부부 앞에 나타난 첫사랑의 존재로 두 사람의 갈등이 증폭되고 위기를 겪지만, 결국은 여러 사건을 겪으면서 서로에 대한 진정한 사랑을 깨닫고 행복을 찾게 된다는 결말을 쉽게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아는 와이프는 2006년으로 돌아간 차주혁이 과거와는 다른 선택을 한 가지 하게 되면서 뒤바뀐 현재를 살아가게 될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 차별화된 점입니다. 작품의 기획의도를 보면 "그 시절, 지금의 이 여자 혹은 남자가 아닌 다른 인연을 택했더라면?", "그때 썸 탔던 그 여자 혹은 그 남자랑 산다면?" 등 기혼남녀라면 누구나 한 번은 품어 보았을 법한 질문을 상상력으로 풀어낸 판타지 로맨스라 밝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라는 질물은 던집니다. 이를 토대로 추측해볼 수 있는 앞으로의 전개는 차주혁이 과거 이혜원을 선택하게 되면서 현재의 와이프가 바뀌는 설정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아무래도 과거보단 현재 시점으로 주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아는 와이프 인물관계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주혁의 직장에 대한 이야기도 많은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주혁에게 2006년도 500원 2개를 주고 타임워프를 하게 한 의문의 남자에 대한 정체도 극이 진행되면서 차차 밝혀지지 않을까 합니다. 아직 1회밖에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초반 설정이 비슷하다고 하여 아는 와이프 고백부부의 유사성에 대해 속단하기 이르지만 제작진에게는 앞으로가 더 큰 숙제가 되겠네요.

 

차주혁(지성)

대한민국의 지극히 평균적인 30대 남자, 은행원

본인이 레벨 A급 악처와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제 그는 와이프가 무섭다, 그런 그에게

우연찮게 운명을 바꿀 기회가 생긴다.

 

서우진(한지민)

너무 일찍 엄마가 됐고, 맞벌이에 독박육아로

삶은 점점 피폐해져갔고 극에 달한 스트레스로

분노조절장애 상태에 이르렀다.

 

이혜원(강한나)

첼로 전공으로 모든 남학생들의 로망인 존재

주혁과의 타이밍이 어긋나고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다.

오케스트라를 지원했지만 계속해서 떨어지자 한국으로

돌아왔고, 우연히 다시 주혁을 만나게 된다.

 

차주은(박희본)

주혁의 여동생, 오빠보다 더 남성스러운 걸크러쉬

3년차 공시생, 동네 복권방에서 알바 중

주혁의 선택으로 노처녀에서 탈출한다.

 

주혁 부

우체국 직원으로 정년퇴임한 애처가

 

주혁 모

따뜻한 보통의 엄마로 김밥집 운영

 

오상식(오의식)

주혁의 대학동창으로 실내포차 운영

주혁, 종후와 셋이 죽고 못 사는 삼총사

주혁을 진심으로 위로하는 친구

 

우진 모(이정은)

갑작스럽게 남편을 잃고 우울증을 심하게

앓다가 결국 치매가 오게 된다.

 

차봉희(손종학)

지점장, 기러기 아빠

 

변성우(박원상)

지점의 실세로 철저한 성과주의자다.

주혁이 못마땅해 유난히 괴롭힌다.

 

윤종후(장승조)

주혁과 입사동기, 7번째 캠퍼스 커플이었던

와이프와 결혼해 지난해 쌍둥이를 낳았다.

자유에 대한 갈망이 있으며, 결혼을

인생의 무덤이라 생각한다.

 

김환(차학연)

신입사원, 말과 개념이 짧은 개인주의자

일이 미숙해 사수인 주혁을 미치게 한다.

 

장만옥(김수진)

수신계 팀장, 자칭 골드미스, 타칭 이모님

 

주향숙(김소라)

수신팀 직원

 

최혜정(공민정)

수신팀 직원

 

정민수(강희)

갓민수로 통하는 꽃미남 청원경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