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우스헬퍼 줄거리 인물관계도 원작 웹툰 결말

Posted by YOOM06
2018. 7. 9. 16:35 Drama & Movie/종영드라마 2018作
반응형

당신의 하우스헬퍼 줄거리 인물관계도 원작 웹툰 결말

 

최근 웹툰이나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되는 드라마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미 대중성을 인정받고 평가가 완료된 작품을 드라마화하여 보다 안정성있는 흥행을 확보하기 위함이 가장 큰 이유일 텐데요. KB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수목극 <당신의 하우스헬퍼> 역시 동명의 웹툰을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원작이 있는 만큼 당신의 하우스헬퍼 결말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당신의 하우스헬퍼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와 함께 원작과 드라마의 내용이 어떻게 다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스토리가 당신의 하우스헬퍼 줄거리입니다. 주인공인 지운의 극중 역할은 단순히 집을 정리해주는 가사도우미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각 청춘들이 짊어지고 있는 고민과 갈등까지 해결해주는 중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주인공들이 지운의 도움으로 복잡하게 어질러진 집을 비워냄으로써 그간의 문제점을 발견하고 해결하게끔 인생의 전환점을 만들어주는 인물이죠. 지운의 직설적인 조언 역시 볼거리 중 하나입니다.

드라마와 웹툰의 가장 큰 차이점을 들자면 '호흡'입니다. 웹툰의 경우 에피소드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드라마에 비해 호흡이 짧다고 할 수 있는데요. 원작 웹툰 당신의 하우스헬퍼 줄거리의 경우에는 각 인물들에 대한 에피소드를 짧은 회차로 보여주는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면 드라마의 경우 인물들의 개인사를 중점으로 다루기 보다는 등장인물들 간의 갈등과 화해을 집중적으로 다룬다고 합니다. 물론 개인의 고민 역시 보다 심도있게 보여준다고 합니다.

 

 

개인의 이야기가 등장인물들 간의 이야기로 확대되다 보니 당신의 하우스헬퍼 인물관계도 역시 그에 맞게 변화했다고 봐야겠는데요. 웹툰의 시즌1, 시즌2의 내용을 토대로 드라마를 재구성하였지만 캐릭터 설정 자체가 조금씩 달라진 부분도 있습니다. 직업이나 현재 처해있는 상황 등에 대해서 보다 풍부한 이야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 방향으로 각색되었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웹툰 원작의 경우 2017년 3월 시즌3을 끝으로 완결이 되는 듯했으나 2018년 5월 시즌4가 연재되었습니다. 그러나 시즌1, 2와 시즌 3, 4의 등장인물이 다르기 때문에 사실상 드라마와 관련한 부분은 결말이 나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마 러브라인이나 결말에 대한 부분은 원작과 많이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당신의 하우스헬퍼 결말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케이툰(KTOON)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훈남 하우스 헬퍼 - 김지운

 

광고회사 늦깎이 인턴 - 임다영

상아&소미 절친 몽돌삼총사

 

변호사 - 권진국

 

주얼리 디자이너 - 윤상아

다영&소미 절친 몽돌삼총사

 

네일샵 운영 - 한소미

다영&상아 절친 몽돌삼총사

 

남대문 악세사리 매장 운영 - 강혜주

몽돌삼총사의 고교동창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