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슈츠 등장인물 장동건 박형식 미드 추천 슈츠

Posted by YOOM06
2018. 4. 20. 11:55 Drama & Movie/종영드라마 2018作
반응형

드라마 슈츠 등장인물 장동건 박형식 미드 추천 슈츠

 

최근 해외 드라마를 리메이크하는 경우가 많은 편인데, 2018년 4월 25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수목 드라마 슈츠 역시 동명의 미드 슈츠를 리메이크했다고 합니다. 원작은 미국 USA Network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작품으로 지난해 시즌 7이 방영되었습니다. 6년 동안 시즌7 방영, 케이블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넷플렉스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미드 추천작으로 언급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미드 슈츠는 미국 최고의 로펌의 일류 변호사 하비 스펙터가 뭐든지 한 번만 읽으면 기억하는 천재 마이크 로스를 후배 변호사로 받아들이며 펼쳐지는 법정 드라마입니다. 일류 변호사 하비 스펙터 역에 장동건이, 천재 마이크 로스 역에 박형식이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오늘은 드라마 슈츠 등장인물 장동건, 박형식 이외 어떤 캐릭터들이 있는지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기업 간 인수&합변 전문 대형 로펌 '피어슨&하드먼'의 뛰어난 파트너 변호사 하비 스텍터 역을 맡은 장동건

하버드 로스쿨 출신들 사이에서는 전설적 변호사로 모든 면에서 완벽을 추구하는 인물이지만, 자신의 보조 변호사를 뽑는 면접에서 돌이킬 수 없는 일생일대의 선택을 하게 됩니다. 바로 자격도 안되는 '마이크 로스'를 보조변호사로 채용하게 된 것인데요. 마이크와 함께 어려운 소송 건도 잘 해결해나가지만, 마이크로 인해 위험도 함께 찾아오게 되는데요. 두 사람의 브로맨스가 돋보이는 작품인 만큼 어떻게 리메이크되었을지 기대됩니다.

 

한번 본 것은 절대 잊어버리지 않는 천재적인 기억력을 지닌 마이크 로스 역을 맡은 박형식

그동안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대리 시험을 쳐주거나 하는 식으로 돈을 벌어왔던 마이크. 하비의 보조변호사 면접이 있던 당시에도 마이크는 할머니의 병원비를 벌기 위해 친구를 대신해 마약 거래를 하던 도중 수사관에게 체포될 위기에 처하자 도망 중에 우연히 면접장에 들어가면서 하비와의 인연이 시작됩니다. 고스펙 지원자들의 뻔한 답변에 지루함을 느끼던 중 마이크의 엉뚱하면서도 기발한 답변에 호기심이 생긴 하비가 그의 능력을 알아보고 마이크를 보조변호사로 채용합니다. 그러나 자격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마이크의 채용비밀 때문에 마이크 자신은 물론 그를 선택한 하비까지 위기에 빠지게 됩니다.

 

 

12년을 비서로 하비의 옆을 지킨 도나 폴슨 역의 채정안

누구나 탐낼 정도로 업무 능력이 뛰어난 인물로 하비의 행동을 모두 파악하고 있으며, 그가 무엇을 원하든 미리 눈치 채고 알아서 처리해주는 센스가 돋보입니다.

 

 

피어슨&하드먼의 네임 파트너 제시카 피어슨 역의 진희경

하버드 졸업생만 입사할 수 있는 대형 로펌 피어슨&하버드, 그만큼 높은 승소율을 자랑하며 모두가 꿈꾸는 워너비 로펌의 네임 파트어입니다. 나중에 마이크의 비밀을 알게 되지만 그의 능력을 인정하고 내치지 않는데요. 하지만 그로 인해 피어슨&하드먼은 안팎으로 큰 위기를 겪게 됩니다.

 

 

피어슨&하드먼의 법률 보조원 레이첼 제인 역의 고성희

웬만한 신입 변호사 보다 뛰어난 업무 능력을 보여주는 레이첼. 사실 그녀의 아버지는 대형 로펌의 네임 파트너로 레이첼은 변호사가 되어 자신을 과잉보호하는 아버지에게 당당히 맞서고 싶어합니다. 그로인해 일과 학업을 병행하며 열심히 살아가지만 그녀와 아버지는 늘 갈등을 빚는데요. 한편 시즌5에서는 마이크와 동거를 할 정도로 점차 깊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됩니다.

 

 

피어슨&하브먼의 시니어 파트너 루이스 리트 역의 최귀화

하비와는 입사 동기로 서로 늘 티격태격하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자 하는 욕구가 있는 인물입니다. 미드 슈츠에서는 변호사로서의 능력도 우수한 것처럼 그려지는데, 리메이크되면서 주인공(하비/장동건)에게 늘 채이는 2인자로 열등감으로 똘똘뭉친 캐릭터로 변화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