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2 줄거리 인물관계도 이하나 이진욱 장혁 보이스1 결말

Posted by YOOM06
2018.08.07 14:05 Drama & Movie/2018 방영드라마

보이스2 줄거리 인물관계도 이하나 이진욱 장혁 보이스1 결말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보이스>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지금껏 수많은 범죄수사드라마가 있었지만 그 어떤 작품보다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했던 만큼 큰 사랑을 받으면서 시즌2가 제작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가 목숨 걸고 지킨 3분은, 누군가의 인생이다." 한 문장이 시청자들에게 주는 울림은 참으로 컸습니다. 그동안 수많이 듣고 봐왔던 골든타임을 놓쳐서 생긴 안타까운 범죄 피해자들의 이야기에 분노했던 대중들에게 오직 피해자의 '생존'을 위해 희생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그 어떤 영웅보다 위대해보였습니다. 한가지 안타까운 소식은 보이스2 장혁이 출연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시즌1 종영 당시에도 장혁은 작품 분위기가 너무 어둡고 잔혹한 범죄를 다루는 탓에 촬영 내내 캐릭터에 몰입하기가 힘들다고 인터뷰한 바 있었는데, 그 영향도 없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장혁의 출연이 불발되면서 자연스레 보이스2 줄거리는 이전 시즌과는 배경부터 전혀 다른 이야기를 시작하지 않을까 합니다.

 

 

보이스2 인물관계도를 살펴보기에 앞서 보이스1 결말 및 줄거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종영드라마 카테고리 내 '보이스' 관련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무진혁(장혁)의 아내, 강권주(이하나)의 아버지를 죽인 공공의 적이었던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 모태구(김재욱)는 결국 두 주인공에 의해 검거되지만, 결국 구금된 정신병원에서 또 다른 싸이코패스에게 살해당하는 충격적인 엔딩으로 보이스1 결말을 맺게 됩니다. 다소 잔인한 면이 없지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16부작을 함께 달린 시청자의 입장에서는 만족스러운 결말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한편 보이스2 줄거리에서는 강력범죄에 대해 다뤄졌던 시즌1에서 좀 더 확장되어 단순 살인 이상으로 추악한 혐오범죄의 민낯을 낱낱이 그려낸다고 하는데, 이번에도 60분을 순삭하는 밀도 높은 연출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새로운 캐릭터가 대거 등장하는 보이스2 인물관계도입니다. 이번에는 강권주가 새로운 파트너 도강우(이진욱)을 만나게 되면서 또 다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골든타임 팀을 성공으로 이끌고 안정적으로 운영하던 찰나, 상사인 장경학 팀장이 등산객들을 차로 치어 살해하고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현장에 출동한 권주는 도강우와 첫 만남을 갖게 되죠. 도강우는 장경학 형사는 자살이 아니라 살해된 것이며, 그를 죽인 범인은 3년 전 나형준 형사를 죽인 살인마로 그놈이 돌아왔다고 주장합니다. 권주 역시 범인이 따로 존재한다고 생각하고 진범을 찾기 위해 풍산시로 내려가면서 골든타임팀의 새로운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계속해서 보이스2 인물관계도 속 캐릭터들에 대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권주(이하나)

골든타임팀 팀장, 불의의 사고로 절대 청력을

가진 보이스 프로파일러로 장경학 팀장 사건의

진범을 찾기 위해 풍산시로 오게 되었다.

도강우 형사와는 첫 만남부터 사사건건 부딪힘

 

도강우(이진욱)

싸이코패스 형사, 자타공인 또라이 알파고

경찰대 출신의 엘리트 수사관으로 탁월한

통찰력으로 한번 찍은 범인은 반드시 검거한다.

그러나 사회성 제로의 냉혈한으로, 과거 유일하게

마음을 열었던 파트너 형준이 살해당하면서 내면의

어둠을 억누른 채 진범을 추적하고 있다.

 

박은수(손은서)

골든타임팀의 브레인, 5개 국어에 능통함

 

곽독기(안세하)

도강우의 최측근 청보원, 화려한 사기전과 보유

풍산시 내의 모든 범죄자의 근황과 족보를

꿰고 있는 진정한 마당발

 

진서율(김우석)

골든타임팀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

컴퓨터 천재 해커

 

나홍수(유승목)

풍산경찰청 강력계장

동생 나형준 사건으로 인해

도강우에 대한 적대감으로 똘똘 뭉쳤다.

강우가 동료를 배신했다고 생각한다.

 

양춘병(김기남)

풍산경찰청 형사

의외의 허당미를 뽐내는 기러기 아빠

 

박중기(김중기)

노련미 만렙의 생계형 형사

 

구광수(송부건)

엘리트 체육인 출신의 의리파 형사

경찰이 되어 무진혁(장혁)에게

형사의 모든 것을 배웠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